Skip to content
MRAG
ABOUT
WORK
CONTENT
SERVICE
PRODUCT
NEWS
CONTACT
Menu
ABOUT
WORK
CONTENT
SERVICE
PRODUCT
NEWS
CONTACT
ABOUT
WORK
CONTENT
SERVICE
PRODUCT
NEWS
CONTACT
Menu
ABOUT
WORK
CONTENT
SERVICE
PRODUCT
NEWS
CONTACT
# 2018 WINTER OLYMPIC
# 2018 WINTER OLYMPIC
2018 동계 스포츠 기간 동안 스트라다는 세계 최초로 혁신적인 ICT 기술을 활용한 켐페인을 브랜드 홍보 서비스에 접목 하여 서울 및 강릉에서 70만명 이상의 방문자들에게 제공 하였습니다.
Link
OVERVIEW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운영된 KT 홍보관 내 MR 콘텐츠를 개발, 실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올림픽 기간 내 약 70만 명이 강릉 올림픽파크 KT 홍보관에 방문하여 MR 콘텐츠를 경험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홀로렌즈를 착용하고 올림픽과 KT 5G 기술에 대한 힌트로 이루어진 각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로 나이, 국적,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올림픽 방문객들이 MR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Search
Search
Popular
스트라다 월드와이드 ‘몬스터 카트’,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고흐가 내 앞에서 작업중이네…혼합현실 ‘홀로렌즈’ 국내 상륙
영화 속 홀로그램이 눈앞에…혼합현실 기반 체험형 전시
VR·AR, 그 다음은?…국내 최초 혼합현실(MR) 체험전 열린다
영화 ‘아바타’ ‘아이언맨’ 혼합 현실이 상암에 뜬다
“홀로렌즈 직접 경험하세요”…혼합현실 어드벤처 페스티벌
Recent
스트라다 월드와이드 ‘몬스터 카트’,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고흐가 내 앞에서 작업중이네…혼합현실 ‘홀로렌즈’ 국내 상륙
영화 속 홀로그램이 눈앞에…혼합현실 기반 체험형 전시
VR·AR, 그 다음은?…국내 최초 혼합현실(MR) 체험전 열린다
영화 ‘아바타’ ‘아이언맨’ 혼합 현실이 상암에 뜬다
“홀로렌즈 직접 경험하세요”…혼합현실 어드벤처 페스티벌
Tag
...
Select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