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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 WINTER OLYMPIC

# 2018 WINTER OLYMPIC

2018 동계 스포츠 기간 동안 스트라다는 세계 최초로 혁신적인 ICT 기술을 활용한 켐페인을 브랜드 홍보 서비스에 접목 하여 서울 및 강릉에서 70만명 이상의 방문자들에게 제공 하였습니다.

OVERVIEW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운영된 KT 홍보관 내 MR 콘텐츠를 개발, 실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올림픽 기간 내 약 70만 명이 강릉 올림픽파크 KT 홍보관에 방문하여 MR 콘텐츠를 경험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홀로렌즈를 착용하고 올림픽과 KT 5G 기술에 대한 힌트로 이루어진 각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로 나이, 국적,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올림픽 방문객들이 MR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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