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다는 ARIBNB 스토어를 구성하여 에어비앤비만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공간 경험을 통해 전달하였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소셜 네트워크를 여행업에 접목하여 공유경제가 도래하는 기틀을 닦은 세계적인 브랜드이지만 국내에서는 일반 유저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방문객들이 에어비앤비라는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공간경험을 통해 인식하고, 직접 회원이 되어 여행 이상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단순한 디지털 이미지나 영상이 아닌 사용자가 직접 AIRBNB 공간을 가상 현실로 만나는 공간 개념에 집중하였습니다. 에어비앤비 브랜드가 세계의 유명 도시와 실제 에어비앤비의 호스트들의 공간을 증강현실 인터랙션을 통해 간접 체험하고 Livewall의 스팟과 호스트공간을 연결하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이벤트 공간에서 인터랙션을 체험한 사진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로 모바일, 웹, 현장에서 에어비앤비에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SNS해시태그 활동과도 연결하여 에어비앤비 브랜드를 알리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