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AG

#Holiday Bus Shelter Campaign

#Holiday Bus Shelter Campaign

1주일간 약 9000명의 시민이 경험을 하여 높은 참여율을 통해 성과를 입증 하였습니다.

OVERVIEW

일상에서 마주치는 무료한 버스정류장에서 특별한 일이 벌어진다면? Strada는 2014년 12월 서울 광화문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코엑스 그랜드오픈을 알리는 옥외광고로써 키오스크에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장르의 아날로그 버튼을 누르면 각 음악장르에 맞는 다양한 AR(Augmented Reality) 영상이 버스정류장의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게 됩니다. 유리창 밖 실제 도시 모습 위에 특별한 AR로 듣고 싶은 음악을 선택하면 영화 같은 일이 눈 앞에 펼쳐지는 Interactive Bus Shelter! 바이럴 비디오를 통해 놀라워하고, 즐거워하는 행인들의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Life is Unfolding”

Select language